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기타

분노의 주식투자 일기 EP2. 주식 투자 수익 공개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by 제 3자 2024.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3자의 일기 입니다.
 
저의 주식 종목 선택 방법은 아래 1편을 참조해 주세요.
 

 

분노의 주식 투자일기 EP 01 : 이제 나란 인간을 못 믿겠다.

안녕하세요. 제 3자의 시선입니다. 오늘부터 저의 지난 과오를 돌아보고 다시금 음지에서 양지로 나가고자 투자 일기를 써봅니다. 나의 과거 투자 히스토리 저의 어둠 속 쉐도우 복싱은 약 4년

patrasu.tistory.com

 

 

 

나는 주식에 소질이 없다는 것을 서울 아파트 1채 정도 해먹고 뒤 늦게 깨닫게 된 저는

제비 뽑기로 나의 노후를 걸어 보기로 합니다.

 

우선 2달간의 투자 수익을 먼저 공개할까 합니다.

 

제가 다시 주식을 하면서 다짐을 한게 있습니다

 

이번에는 몰빵하지 않겠다.

 

 

한달에 딱 200만원씩만 사자는 마음으로 매월 월급 나오는 날에만 제비뽑기해서 나온 엔비디아와 마이크로소프트만 매수를 하였습니다. 

 

이 수익률을 보며 이 생각이 처음 들더군요.

 

아~~엔비디아 몰빵할 껄... 지금이라도 몰빵??

 

 

 

아직도 정신 못차린 제 머리빡을 빡 한대 쳤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마음 고쳐먹고 한 달에 200만원씩 저금한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정말 미친거 같습니다.

엔비디아를 지금의 1/4가격일 때 팔았다가 지금 다시 사려니까 정말 토나오지만 어쩌겠습니까

 

한달에 200만원씩 1년이면 2,400만원 10년이면 2억 4천만원이네요. 부디 10년 후에는 10억이 되어 회사를 그만두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