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풀인럽 키즈풀 시흥점 가격, 정보, 위치, 내부시설

by 제 3자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겨울에도 따듯한 온수풀을 즐기며 부모님들은 도란도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 시흥에 위치한 풀인럽 키즈풀 시흥점을 소개 합니다
 

네이버 지도

풀인럽 키즈풀 시흥점

map.naver.com

 
금액은 평일, 주말그리고 오전/오후/에 따라 금액 차이가 납니다
 

 

  • 기준인원 6인 초과시 1인당 1만원 추가 (12개월 이하는 무료)
  • 바베큐 사용 2만원 추가
  • 생일상 무료 추가

 
 

풀인럽 키즈풀 찾아가는 길

 
찾아가는 길이 약간 복잡한데요. 일단 건물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상가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위치가 입구쪽 출구쪽 두군데 있는데요. 출구쪽에 가까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저는 3층 가면 다 이어져 있겠지? 하고 그냥 아무거나 탔는데 지하주차장만 공용으로 사용하고 정작 지상층은 분리되어 있어서 다시 지하로 와서 찾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입구 정보 입니다
 

 
 
키즈풀은 내부에 있고 바베큐를 할 수 있는 발코니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앞으로 은계호수공원 뷰가 펼쳐져서 속이 뻥 뚫립니다. 키즈풀 영업시간이 밤 10시까지는 오바 아니야? 했는데 막상 가보니 아~ 여기서 애들은 실내에서 수영하고 부모님들은 여기서 바베큐 해먹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 크기는 약 20평대 아파트 크기 정도 였구요 실외 바베큐장은 아래사진 느낌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아이 3명 어른 5명이었는데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금액대가 혼자가기는 부담스러우니 육아동지들과 날 잡아서 조인으로 가면 좋은 곳이었습니다.
 

 
 
수심은 어른기준 딱 허리까지 옵니다. 
저는 4살 아이를 데려갔는데요. 절대 절대 절대 아이를 수영장 안에 혼자 두면 안됩니다
 
어린 아이들의 경우 수심이 얕더라도 물에서 제대로 서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물에서 넘어지면  그냥 서면 되는데 물속에서 위아래 구분이 안되다보니 그대로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오랜만에 아이들끼리 잘 논다고 어른들은 옆에서 멍 때리고 있으면 안됩니다. 반드시 한 분은 아이들 노는 것을 입구에서 지켜보셔야 합니다.
 
작년에도 이런 비슷한 키즈풀의 아주 얕은 곳에서 위의 이유로 사망사건이 있었고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하튼 저희는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면 입구에서 봐주면서 안전하게 놀았습니다. 
 
 

풀인럽 키즈풀 내부시설

 
 
화장실과, 세면대, 샤워장, 정수기, 수건, 타월, 세면도구,그리고 물놀이 용품 (튜브, 목튜브 )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딱 아이들 수영복만 챙겨가면 될만큼 모든 용품들이 다 있습니다. 혹시 만일 제 블로그 사진이나 글에 없는 아이템이 있어서 이런 아이템 챙겨가야 하나? 하시면 가보시면 틀림없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딱 수영복만 챙겨갔는데 모든 것들이 다 해결되었습니다.
 

 
 
물놀이 2시간 정도하면 이제 떡실신 각이 나오죠? ㅋㅋㅋ
2층에 아이들 낮잠 잘수 있도록 공간이 있습니다. 근데 막상 아이들은 5시간을 스트레이트로 안자고 놀더니 집에 가는 길에 침흘리면서 기절했습니다 ㅋㅋㅋㅋ
 
 

 
키즈풀 바로 옆에는 커다란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 노는 것 구경하면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배달도 되고 집에서 가져온 음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어른들이 이 식탁의자에 앉으면 키즈풀 물 속은 보이지 않으니 한 명은 아이들 꼭 지켜봐야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이면 문제 없지만 그 나이대 아이들은 이런곳 보다 수영장에 많이가고
애매한 4~5살 아이들이 키즈풀 주고객 일텐데 그 나이대 아이들은 밖에서 아무리 잘 뛰어다녀도 물 속에서는 신생아보다 더 위험하다는 생각으로 지켜보셔야 합니다.

 
 
키즈풀 외에도 미끄럼틀, 트램폴린, 주방놀이, 레트로 느낌의 게임 콘솔이 있습니다.

 

 
 
오늘은 풀인럽 키즈풀 시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